Chroma Zero는 수수께끼, 색깔, 에너지, 움직임의 세계에 몰두하게 만들어, 당신의 예상과 직관을 시험합니다. 고정된 레벨은 없고, 퍼즐은 공간의 구조 그 자체에 결합되어 있어, 모든 것이 눈 깜박하는 사이 안에 뒤바뀔 수 있습니다. 탐험에 대한 갈망과 호기심을 채우게 될 것입니다.
주요 특징
지식 기반 진행 - 공간의 규칙을 배워, 세계와 수수께끼 안으로 더욱 깊이 파고들어 보세요.
오픈 월드 퍼즐 - 모든 곳을 탐험하세요, 세계 그 자체가 퍼즐입니다. 레벨은 없습니다.
매우 역동적인 환경 - 세계는 당신의 행동에 민감하게 반응합니다.
Adam Kromelow와 Dan Rufolo의 고혹적이고 아름다운 오리지널 음악.
한국어 현지화 - WaffleR
때로는 매력과 위트, 때로는 위트와 매력이 있는 내러티브
게임 플레이
플레이테스터들은 게임을 완료하는 데 6~12시간이 걸렸고, 모든 것을 탐색하는 데에는 그보다 조금 더 걸렸습니다. 대부분의 진행은 탐험과 실험을 통해 얻은 지식에 의해서만 이루어집니다.
이 게임은 몰입도 높고, 비선형적이며, 위험을 감수해야 하는, 적당히 도전적인 1인 개발자 제작 게임입니다 (안녕하세요). 내러티브는 대부분 가볍지만 때때로 임팩트가 있을 수 있습니다. 퍼즐의 난이도는 점점 높아지지만, 게임의 안내가 충분히 도움이 될 것입니다. 모든 곳을 탐험하다 보면 무엇을 해야 할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어떻게 하느냐 뿐만 아니라 더 많은 것들을 알 수 있게 되겠죠! 저는 Antichamber, Outer Wilds, Myst/Riven, 그리고 Tunic의 발견 요소와 같은 게임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이런 게임은 본질적으로 첫 플레이에서 경이롭고 놀라운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두기 때문에 이런 게임을 더 많이 세상에 선보이고 싶습니다.
추가 사항
컨트롤러 지원: 이 게임은 메인/일시정지 메뉴 시스템의 '설정' 하위 섹션에서 항목을 조정하는 것을 제외하고 컨트롤러에서 100% 작동합니다. 따라서 해상도 변경, 감도 조정, 키 바인딩 조정, 모션 블러 켜기/끄기 등과 같은 작업을 수행하기 위한 모든 요소가 있지만, 이를 수행하려면 마우스가 필요합니다. 게이머 여러분, 이 한 번의 실수를 용서해 주세요.
색각 이상 모드: 현재 보고 있는 지점의 색을 명시하는 오버레이를 화면의 모서리 또는 중앙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감광도 모드: 밝기 오프셋은 게임 내 밝기 슬라이더에 범위를 추가하고 저대비 애니메이션을 추가하여 대비가 높은 이벤트를 부드럽게 만듭니다. 인트로 애니메이션 오프셋은 일반적으로 화면 전체에 대칭적인 패턴이 반복되는 게임 시작 방식을 조정합니다. 이 오프셋으로 게임 시작 장면을 비대칭적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스피드런 타이머: 위치 변경이 가능한 타이머는 플레이 시 시작되며, 대화 시퀀스 중에는 멈추지만 그 외에는 게임이 종료될 때까지 계속됩니다. 또한 이 타이머를 활성화하면 버튼을 길게 눌러 저장 파일을 삭제하는 속도가 빨라져 새로 다시 시작할 때 더 빠르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출시와 함께 커뮤니티 회원 덕분에 사이트 게시판이 개설되었으며, 디스코드에서 스피드런 토론도 진행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