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초의 문이 있었다. 태초의 문은 작은 신들에게 문을 선물했다. 그 문을 통해 세상은 연결되었고, 생명이 흐르기 시작했다. 문은 세계를 열고 닫는 근원이자, 모든 생명의 순환을 시작하게 한 열쇠였다.
그러나 어느 날, 정체를 알 수 없는 존재가 태초의 문을 오염시켰다. 그 영향으로 세계의 구조는 무너졌고, 감정은 뒤틀렸으며, 생명은 멈추기 시작했다. 균열은 세상 전역으로 퍼졌고, 모든 길은 끊어졌다.
이제 오직 하나, 문을 정화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작은 신, Nia만이 남았다. Nia의 발걸음은 파괴된 세계 위를 조용히 지나며, 모든 균형이 무너진 이곳에 다시 흐름을 불러올 마지막 희망이 된다.
2025.3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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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을 정화하는 존재, Nia
Nia는 작은 신들 중에서도 드물게 문의 구조를 이해하고 회복시킬 수 있는 능력을 지닌 존재입니다. 그녀의 여정은 단순한 탐험이 아닌, 붕괴된 세계를 복원하고 균형을 회복하는 신성한 의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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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요 특징
정밀한 컨트롤과 퍼즐의 결합
점프, 회피, 글라이딩, 공격, 타이밍 기반의 기믹들이 정교하게 연결되어 플랫폼 조작과 환경 퍼즐 사이에서 긴장감 있는 플레이를 만들어냅니다. Nia의 모든 움직임은 퍼즐과 퍼포먼스를 아우르며, 공간을 해석해 나가는 경험으로 이어집니다.
세계의 균열이 반영된 스테이지 구성
스테이지는 분위기와 구조가 전혀 다른 구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지역은 태초의 문이 파괴된 정도에 따라 물리적·정서적 왜곡을 시각적으로 표현합니다. 생명 없는 유적, 침묵하는 숲, 기하학적으로 뒤틀린 장소 등, 각 스테이지는 단순한 도전이 아닌, 세계의 이면을 이해하는 수단으로 기능합니다. 플레이어는 이를 통해 자연스럽게 ‘세상이 얼마나 망가졌는지’를 체험하게 됩니다.
태초의 문을 향한 여정
Nia는 존재의 근원인 태초의 문을 향해 나아가며, 오염된 공간들을 정화하고 잊혀진 장소들을 탐험하게 됩니다. 길을 따라 펼쳐지는 스테이지들은 곧 닥쳐올 위기를 암시하며, 정서적인 압박과 몰입을 동시에 제공합니다.
정서적인 내러티브 경험
대사 없이도 감정을 전달하는 연출과 상징들로 이야기는 플레이어의 감각과 상상력을 자극하며 서서히 확장됩니다. 스토리는 플레이 속에서 조용히, 그러나 강하게 흘러갑니다.
심연의 아름다움과 불안함을 동시에 담은 아트
동화적인 비주얼과 생동감 있는 애니메이션이 어우러져, 고요하면서도 불안한, 익숙하지만 낯선 세계를 구현합니다. 각 공간은 그 자체로 기억과 감정을 담고 있으며, 플레이어는 그러한 세계를 오롯이 체험하게 됩니다.